캠핑을 가게 된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뭐니뭐니해도 잘 먹는 법이지. 같은 음식도 야외에서 먹으면 왜 더 맛있는지 모르겠어. 조미료를 더 세게 하는 것도 아닌데 역시 사람은 환경에 따라 변하는 동물 같다. 어린 아이들이 있다면 콘텐츠가 중요하지만 어른들끼리 간다면 단연 먹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캠핑을 하다 보면 결코 좋은 걸 살 필요가 없는 게 몇 가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캠핑 주방 용품 조리 도구 세트다. 캠핑 바베큐 그릴도 좋은 걸로 살 필요 없어.
좋은 것을 살 필요가 없다는 것은 마치 프라이팬과 같다. 주부라면 누구나 알겠지만 프라이팬은 브랜드나 가격을 떠나 자주 교체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일반 가정에서는 식당처럼 프라이팬 코팅이 벗겨졌다고 개당 2~3만원씩 내고 새로 코팅을 할 수도 없다. 그렇기 때문에 가성비 좋은 제품을 사서 쓸 때까지 사용했다가 버리고 다시 새 것을 구입하는 것이 좋다.오늘 소개할 캠핑 주방용품 조리도구 세트는 배송비 포함 2만원도 안 되는 제품이다. 그야말로 가성비가 마음에 드는 제품이다. 당연히 내 돈으로 산 제품이라도 안심하고 봐도 된다.
아래 총 7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자,뒤지게,가위,집게,나이프,도마,주걱
아래 총 7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자,뒤지게,가위,집게,나이프,도마,주걱
캠핑 가는데 집에 있는 주방용품을 가져갈 수도 없어. 가정용은 가정용으로 그대로 두고 2만원 미만의 돈을 투자해 캠핑 전용으로 한 세트 구입하면 된다. 인체에 무해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이루어져 있다. 이 구성품이 가방 하나에 다 들어 있다는 게 신기하다. 세트 구성에 도마가 없는 제품도 많은데 이 제품은 도마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든다.
나이프는 아래 사진처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플라스틱 칼집이 있다. 사실 집에서 쓰는 칼이 잘 안 들어가니까 그런 것도 있지만 집 주방에 있는 칼보다 더 잘 들었다. 참고로 가위도 플라스틱 보관 케이스가 있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캠핑 주방 용품 조리 도구 세트는 결코 좋은 것을 살 필요가 없다. 비싼 제품을 갖췄다고 해서 돈을 받을 만한 것은 아니기 때문이다. 가성비 좋은 제품이 역시 첫째다. 캠핑장에 가서는 다 쓰고 식기건조망에 널어 다시 가방에 넣어주면 된다. 가방 하나에 다 넣어서 보관, 관리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어.캠프 용품과 하면 다 높은 것만 있는데, 그래도 캠프용 주방 용품의 조리 도구 세트는 값이 싸고 좋았다.꼭 필요한 구성품이 모두 포함된 제품이며, 실제로 캠핑장에 가서 잘 쓰고 있기 때문에 정보를 공유하고 보자.내 돈 중산이라 지겨울 때도 일절 없다~^^ 그래도 한가지 말씀 드리면 칼날과 가위 날이 극도의 예리함을 자랑하는 제품은 아니다.그러므로, 날카로운 사용을 원한다면 구입 후 집에서 한번 칼을 갈면 좋겠다.나는 식당을 하다 보니 식당에 야스리가 많아서 집에도 하나 가져왔지만 야스리에서 여러 차례 문을 열자 아주 잘 들어간다.^^이 제품은 브랜드가 따로 있지 않기 때문에 공유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네이버 쇼핑에서 캠프 주방 용품 검색하면 필자가 사진으로 첨부한 모양의 가방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캠핑용품 하면 다들 비싼 것들만 있는데 그래도 캠핑용 주방용품 조리도구 세트는 값이 싸서 좋았다. 마침 필요한 구성품이 모두 포함된 제품이기도 하고 실제로 캠핑장에 가서 자주 사용하고 있으니 정보를 공유해 본다. 내 돈의 내산이라 질릴 일도 일절 없어~ ^^그래도 한 가지 말씀드리면 칼날이나 가위날이 극도의 날카로움을 자랑하는 제품은 아니다. 따라서 날카로운 사용을 원한다면 구입 후 집에서 한번 칼날을 가는 것이 좋다. 나는 식당을 하다 보니 식당에 줄이 많아서 집에도 하나 가지고 왔는데 줄로 몇 번 문을 열면 아주 잘 들어간다. ^^ 이 제품은 브랜드가 따로 있는 게 아니어서 공유하기 어려운 점이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캠핑 주방용품 검색해보면 필자가 사진으로 첨부한 모양의 가방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