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진짜 인스타에서 봤어. 개인적으로 자신의 돈을 내고 우유는 사먹지 않지만 정기후원으로 독거노인에게 우유를 후원하고, 만약 그 우유가 며칠간 문 앞에 쌓이면 어르신들의 안부를 확인한다는 좋은 취지의 후원이지만 또 어르신들의 손으로 편지를 보내주신다고 해서 바로 검색해서 후원을 시작한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우유 안부에 동참하면 매일유업 상품으로 구성된 ‘고마워 박스’가 배송된다고 한다. 요즘 후원이 많아져서 설 이후 배송 예정.
[우유의 안부] 같이 어르신들의 안부를 물어봅시다.함께 어르신들의 안부를 묻습니다. www.chakanmilk.com
매일유업우유후원,우유안부신청사이트
리워드는 못 받을 수도 있지만 내가 한 일에 대한 얼마간의 보상?을 얻는 것도 후원에 대한 관심을 더 이끌 수 있는 방식이 아닐까 싶어 받기로 신청한다. 응, 내가 그렇다고.
우유 후원 결제일은 매월 5일.카드로 할까 했는데 카드번호에 유효기간에 다 입력해야 해서 귀찮아서 계좌에 입력한다. 어차피 카드에서 나오든 계좌에서 나오든 그게 그거니까.
ARS로 전화 받을걸 그랬어. 카카오 인증서를 안 받아서 그거 받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귀찮고.
일단 우유 배달 후원 신청 완료. 금액은 직접 선정할 수 있으니 본인 사정에 맞게. 그래
2023.1.25 고마워 선물 도착. 커피가 다 얼었다. 많이 춥지. 콘크림스프 말고 양송이크림스프로.
이런 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