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최동석 이혼인정 인스타저격 교통사고로 구설수 아나운서 부부
“아나운서 출신의 탤런트, 박·치융과 같은 아나운서의 남편 최·동석이 결혼 14년 만에 파국을 맞았다는 소식이 지금 왔어.!””더·팩트”에서 취재한 결과 박·치융과 최·동석은 현재 이혼 절차를 밟고 있고 최근 이혼 조정 신청서를 법원에 제출했다고 합니다.연예계에서 유명한 잉꼬 부부였기 때문에 더욱 충격이 큽니다
두 사람은 KBS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사내 연애를 통해서 2009년 11월에 결혼하게 되시고 슬하에는 딸과 아들, 두 아이가 있습니다.현재 박·지윤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는 31일, 실시간으로 “더·팩트”지에 “박·지윤이 이혼을 터뜨린 것이 사실이다.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입장을 통해서 말씀 드립니다”으로 인정했다고.
최·동석 아나운서는 2020년 7월 부산 고속 도로에서 볼보 차에 타고 가다가 음주 운전으로 역주행하고 온 2.5톤 화물차와 충돌하고 교통 사고가 발생하고 당시는 큰 부상은 없었다고 봤는데 몇달 뒤에 박·치융이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서” 뒤늦게 미세 골절과 인대 파열을 진단하고 수술한 “이라고 밝혔고 이후 최·동석도 역시 1년 이상 교통 사고 후유증을 체험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래서 결국 박·치융는 남편의 건강 때문에 가족과 함께 제주도에서 보내면 알려지면서 최·동석은 건강 문제에서 아나운서직도 사퇴했대요.그렇게 제주도에서 잘 살고 있을 뿐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혼 소식에 많은 팬이 놀라고, 많은 커뮤니티가 발칵 뒤집혔습니다.
박·치융, 최·동석의 둘 다 인스 타에서 공구를 하거나 책을 내놓는 등 다양한 활동을 하다가 운동 다 팔로어를 맺어 근황을 지켜보던 네티즌들은 “최·동속잉스타에서 혼자 여행하던 사진을 올리고 박·치융과 앙포루된 지 한참 돼서 추측했다”,”언제부터인가 박·치융도 남편의 사진을 올리지 않았다””서로에게 저격함이 올라오는 것을 보고 깨달았다”라는 코멘트를 붙이기도 했다.또 다른 누리꾼들도 소식에 접하고”갑자기?””아주 이상적인 사내 커플이 보였는데…””아이들도 많이 놀랐을 것”으로 아쉬워하는 글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너무 오랫동안 SNS에 함께 여행하는 사진이나 아이들과도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근황을 자주 올리고 있어서 저도 정말 놀랐습니다.그런데 언제부턴가 두 사람이 서로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남편 최동석이 노골적으로 저격글을 올리기도 해서 맘카페에서는 진작에 소문이 났다고.
그리고 얼마 전부터 최동석은 건강이 좋지 않아 보이는 글과 우울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피드가 많았다는데 올린 글을 보면 많은 것이 암시되어 있네요.최근에는 박지윤이 2024년 초 방영되는 추리 예능 ‘크라임씬 리턴즈’에 출연 확정 소식도 전해지기도 해 여전히 건재하다고 생각했는데 이게 무슨 일인지..최·동석(@dong_seok_choi_)·Instagram사진 및 동영상 팔로어 0명, 후속 372명, 게시물 3,440개-최·동석(@dong_seok_choi_)씨의 Instagram사진 및 동영상 보면 www.instagram.com최·우오은속잉스타은 현재 비공개로 되어 있지만 프로필에 공구 연결과 자신이 집필한 책”말이 힘이 될 때”구매 링크만 오르고 있습니다.아마 이것이 업체와의 계약이 끝나지 않아서 끄지 않더군요.저번 준 피드에 충격으로 마른 도약했다는데, 이혼 때문인가라는 말도 있습니다.방송인 박·쥰 이에 park jiyoon(@jiyoon_park_)·Instagram사진 및 동영상 팔로어 0명, 팔로잉 2,191명, 게시물 8,703개-방송인 박·쥰 이에 park jiyoon(@jiyoon_park_)님의 Instagram사진 및 동영상을 보면 www.instagram.com박지윤 인스타도 다른 건 비공개로 해놓고 공구만 올라와 있어요.이혼 조정은 박·치융이 신청했다고 합니다.결혼 전의 악바리 같은 이미지에서 결혼 후는 소탈하고 탄탄한 모습을 보였고 욕망 아줌마라는 캐릭터에서 많은 인기를 모으기도 했는데.어느 순간, 다양한 소문(노 키즈 존 논란, 해외 여행 사진 촬영 금지 구역에서 인증 사진, 사회적 거리 두는 등)로 많은 욕을 말하는데,”요즘, 이래라 저래라프로의 불편들이 왜 이렇게 많다는 것.자신의 인생이 불만이라면 제발 스스로 해결한다.남의 인생에 간섭하지 않고”과 인수를 올리기도 하고 이미지가 훨씬 나빠질 한동안 활동이 조금 적게 되기도 했습니다.그리고 오늘의 이혼 뉴스 전날인 어제 자신의 SNS의 인수 타에 이런 글을 올리고 심경을 전하기도 했는데.”피곤해서 힘든 하루의 순간에 만나는 따뜻한 한마디가 내일을 살아가는 힘을 주기도 하잖아요?오늘은 택시를 잡아탔습니다만 내릴 때 운전사 아저씨가 길 위의 수많은 차 안에서 제 차를 선택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말씀하셨습니다.순간 눈물이 나올 뻔했다.저도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내리면서 지친 발걸음이 조금 가벼워진 것 같았어요!돌아와서 아이들과 포옹하고, 오늘 저녁은 아이들이 요청한 크오바로우&볶음밥으로 공복을 채우다 저녁 식사가 따뜻합니다..소중히 여기고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올렸네요.읽는 중에 같은 여자라서 그런지 마음이 슬퍼지고 TT아무리 잉꼬 부부였다고 해도 여러가지 시련과 문제가 다가오면서 그 갈등을 해결하지 못하면 헤어질 수 있어 너무 많은 추측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요즘 같은 세상에서 이혼이 큰 상처도 안 되고 그게 더 행복하게 살아간다는 결심이 섰다고 하면 각자의 행복을 기도하는 것이 옳을 거에요.아무리 잉꼬부부였다고 해도 여러 시련이나 문제가 닥치고 그 사이에서 갈등을 해결하지 못하면 헤어질 수도 있으니 너무 많은 추측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요즘 같은 세상에서 이혼이 큰 상처도 되지 않고, 그것이 더 행복하게 살아가겠다는 결심이 섰다면 각자의 행복을 기원하는 것이 옳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