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데일리룩은 청량감의 대명사 케즈 캔버스 백과 스니커즈로 꾸며봤어요 : D 가을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케즈백과 스니커즈! 리뷰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0’
오늘의 데일리룩은 청량감의 대명사 케즈 캔버스 백과 스니커즈로 꾸며봤어요 : D 가을 데일리룩으로 코디하기 좋은 케즈백과 스니커즈! 리뷰에서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0’
Keds Kez▼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브랜드 Kez : ) 청량하고 맑은 분위기가 Kezz의 매력 포인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케즈는 1916년에 미국에서 시작되었습니다.불편한 신발 대신 고무 밑창을 사용한 신발을 선보인 것이 케즈의 시작이라고 합니다.
이 신발을 Sneaker라고 부르며 최초의 운동화 브랜드로 자리잡았습니다.케즈라고 하면 편한 운동화가 떠오릅니다만, 캔버스 백이나 볼캡 등의 아이템도 다양하게 나와 있어요.
케즈케즈 캔버스 토트백 도톰한 캔버스 소재에 케즈로고를 더한 기본 스타일의 에코백입니다:) 글씨가 작은 사이즈이지만 원형 파우치가 내장되어 수납력이 좋습니다.케즈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들이 출시되더라구요 + 가벼운 캔버스 백을 좋아하신다면 케즈백을 적극 추천드려요!
손잡이 안감이 파란색으로 처리되어 케즈만의 개성이 잘 드러나요 😀
가방 끝에 붙어있는 로고 태그도 너무 귀엽죠?「0」
앞면은 포켓으로 처리되어 휴대폰이나 작은 소지품을 넣을 수 있습니다.
내부도 잘 분리되어 있어서 보기보다 많이 들어갑니다. : ) 작은 책을 담기에도 좋은 사이즈라 실용적이라고 생각했어요 (웃음)
가방에 연결할 수 있는 원형 파우치가 사랑스러운 느낌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 )파우치도 보기보다 많이 들어가 수납효과를 늘려줍니다 ㅎㅎㅎ
따로 분리가 되는데 저는 가방에 연결해놓는 게 제일 예쁘거든요. 팩트나 립밤 등을 넣기에 충분해요. (웃음)
Keds 케즈클킥 75 캔버스 스니커즈를 대표하는 운동화 중 하나인 크루킥 75 입니다 ++ 클래식한 디자인에 둥근 앞코가 포인트이지만 운동화나 청바지에 잘 어울립니다.
케즈 로고가 떠오르는 파란색 운동화라서 화사해보여요:D사이즈는 10단위로 나오는데 저는 250으로 했어요.평소 245-250을 신는 편인데 250으로 하시면 편안하게 딱 맞았습니다.
살짝 힐이 있는 운동화라 신었을 때 폭신폭신해요.납작한 운동화는 오래 신으면 불편하니까;; 이렇게 쿠션이 적당히 있는 운동화가 편해요.:)
뒷면에도 Keds 로고로 포인트를 🙂 운동화 옆면에도 작게 로고가 있는게 보이시죠? : )
뒷면에도 Keds 로고로 포인트를 🙂 운동화 옆면에도 작게 로고가 있는게 보이시죠? : )
편하게 청바지와 티셔츠, 케즈백과 스니커즈로 데일리룩 코디를 해봤어요 ‘0’케즈토트백은 스트랩이 넓어 손으로 쥐었을 때와 팔에 걸었을 때 모두 안정적입니다.가방에 연결해놓은 파우치가 의외로 눈길을 끌네요 ‘-‘파란색 케즈 운동화도 같이 신으니까 저한테는 없던 청량감이 나온 것 같아요. 여름 뿐만 아니라 가을까지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날씨가 조금 더 쌀쌀해지면 스웨터나 맨투맨에 코디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캔버스 백은 소재가 중요하지만 케즈백은 두께가 탄탄해서 튼튼해 보였어요.오래 사용해도 모양을 유지할 수 있는 재질인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맑은 날 케즈백에 운동화 신고 공원 피크닉 가도 딱이죠? ㅎㅎ 맑은 하늘 시원한 바람에 딱 어울리는 케즈스타일 : )케즈 공식 스토어나 전국 매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과 운동화를 볼 수 있습니다.제가 착용한 토트백 외에 다양한 캔버스백이 나와 있으니 들러보세요!케즈 공식 스토어나 전국 매장을 방문하면 다양한 디자인의 가방과 운동화를 볼 수 있습니다.제가 착용한 토트백 외에 다양한 캔버스백이 나와 있으니 들러보세요!착용만으로도 청량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케즈캔버스백과 클래식 스니커즈 : )입니다 새로운 클래식한 코디가 좋아서 기본 아이템을 찾고 있는데 케즈백과 스니커즈가 취향저격이었어요!관심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방문해주세요* Keds 홈페이지 : www.keds.co.kr 인스타 : @keds_korea * 이 포스팅은 해당 브랜드로부터 소정의 상품과 수수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