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고기 장난감은 둘리(アイテムリー)가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움직이는 강아지 장난감 둘리가 우리 집에 와서 선물받은 장난감 중에 지금도 잘 놀고 있는 것 중 하나입니다.소리까지 나면서도 움직여서 그런지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자꾸 뛰어옵니다. 빠른 걸음으로 w 처음에 얼핏 보고 진짜 물고기 같아서 깜짝 놀라기도 했어요. 캬캬 사이즈 26cm 꽤 커요.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있으니 원하는 대로 고를게!
강아지가 움직이는 장난감을 가지고 놀다가 갑자기 잠이 드는 강아지이기 때문에 자주 웃거나 놀라곤 합니다. 그러다가 다시 벌떡 일어나서 즐거워요.바로 이 모습! 어렸을 때는 혼자서도 잘 놀고 병뚜껑 하나만이라도 건강하게 놀던 때가 있었는데 조금 컸다고 시치미 떼는 경우가 많아요.그래도 물고기 장난감은 항상 좋아해요. 너무 조용해서 힘이 없어 보일 때 아주 소중하게 쓰입니다.
놀다가 갑자기 잠드는 강아지라서 가끔 재미있어서 놀라요. 그러다가 다시 벌떡 일어나서 즐거워요. 벌떡 일어나서 입에 물고 뛰어올 때 엄마는 정말 심쿵하시죠? 귀엽기 때문에 w다다. 뛰어~
충전하는 방식이라 반영구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온오프 스위치가 있기 때문에 사용하지 않을 때는 꺼 둡니다. 가볍게 만지면 움직여요. w커버는 세탁이 가능하여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를 사용해보니 아무 문제가 없었어요.
톡톡 치면 움직이는 장난감 원래 고양이 장난감으로 유명해요. 우리 둘리는 고양이 피가 흐르는지 찰싹찰싹 힘차게 달리는 물고기 장난감을 아주 좋아합니다. (웃음)
“물고기 한 마리 잡았어요” 강아지 장난감 실내 놀이에 꼭 필요할 것 같아요. 특히 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장마철에 말이죠.강아지들이 산책을 못 나가는 날에는 확실히 기분이 별로 안 좋아 보여요. 정말 지루할 것 같아요.그럴때 건강하게 강아지 기분업!!조용히 앉아 있는 것만으로 기분 업! 즐거워!둘리 덕분에 엄마도 즐거워!던지고 흔들고 놀고 핥고 있는 중인데 무슨 뜻일까요? 흐흐흐 무슨 의미로든 재밌게 놀았으면 좋겠어!둘리는 움직이는강아지장난감 물고기한마리 잡았어요~ #움직이는장난감 #고양이 #실내놀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