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쌀해진 날씨에 생각나서 다녀오기로 한 발렌타인 온천 가족탕입니다 전부터 한번쯤은 가봤어야 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 등억온천라인에 있어요~ 근처에 산디아온천/발렌타인온천 등 가족탕이 많아요^^
시설은 기대안하고 갔어요~ 제가 어렸을때부터 있었던적도 있고 ^^온천만 느끼는거고 ㅎㅎ 저희가 다녀온곳은 발렌타인온천입니다.
발렌타인온천펜션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알프스온천2길 54
나비를 따라 꼬불꼬불한 길을 걷다 보면 만날 수 있어요 ~산디아 온천과 비슷해서 고민했는데 게임기가 마음에 들어서 발렌타인 온천을 예약했어요!
2층을 예약했는데 (온돌방) 실수로 대실해버렸다고 해서 3층에 주셨어요-_-. 덕분에 사용하지 않는 침대 옆 바닥에서 좁게 잤어요.
역시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게임기 ㅋㅋㅋ있냐 아니냐의 차이가 큰거 같아요~ 덕분에 아이들과 시간을 즐겁게 보낼 수 있었어요!
사실 스프의 크기를 사진으로 몰라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가장 많은 방이 있는 크기로, 작은 7살 아이가 튜브를 차고 좌우측 왔다갔다 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수영은 어렵고, 다음에는 더 큰 방으로 가볼까 합니다. ^^온천수답게 다음날 피부가 좋아진 것을 느꼈습니다. 흐흐흐 자주 가고 싶어요.집에서 조금만 가까웠으면 자주 갔겠지만 주변에 공사를 많이 하던 카페도 생기고 온천가족탕도 새로 생기는 것 같아 내년에 또 다녀오려고 합니다. 피부가 너무 좋아졌어요. 호호홍 #발렌타인온천 #산디아온천 #울산온천 #언양온천 #등억온천 #울산언양온천 #가족탕 #울산가족탕,울산온천가족탕,아이와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