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슬링백으로 나이키 힙색을 골랐습니다.

평소에 어떤 데일리룩을 즐겨 입느냐에 따라 가방 스타일이 달라지잖아요. 특별히 전혀 어울리지 않는 것과 매치하게 된다면 그보다 어색하지 않을 거예요.그러다가 무난하게 어떤 룩에 상관없이 착용할 수 있는 걸 찾아서 나이키 힙색을 선택했어요. 요즘은 힙색도 사선으로 묶는 분들도 많아서 슬링백이랑 차이가 거의 없잖아요. 여름이기도 하고 데일리로 질리지 않게 묶고 싶어서 흔한 블랙보다는 화사한 컬러의 슬링백을 선택했어요. 크기도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수납이 가능한 것 위주로 보았습니다.

같은 베이지라도 채도랑 밝기에 따라 차이가 있잖아요.명확한 색감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일부 흰색 바탕에 대고 찍어봤습니다. 보정은 하지 않아서 실제로 보는 실물과 가장 비슷한 컬러입니다.

같은 베이지라도 채도랑 밝기에 따라 차이가 있잖아요.명확한 색감을 보여드리기 위해서 일부 흰색 바탕에 대고 찍어봤습니다. 보정은 하지 않아서 실제로 보는 실물과 가장 비슷한 컬러입니다.

나이키 힙색 디자인 중 중간에 포인트를 둔 것이 마음에 드는데 앞에 있는 포켓 지퍼는 배색으로 강조해서 밋밋해 보이지 않아요. 지퍼 길이도 넉넉하고 튼튼하여 개폐시 쉽게 열립니다. 보시다시피 마감처리도 잘 되어있어서 지금도 실이 풀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고도 유니크하게 3개 연속해서 넣어줘서 귀엽지 않나요? 🙂 정말 단순한 무늬지만 보면 볼수록 예쁘고 마음에 들어요 자세히 보시면 검정색이 아니라 진한 브라운 마크색입니다.

뒷면은 푹신한 쿠션 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손으로 눌러봐도 의외로 두껍고 푹신푹신해서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막상 써보니 여름에도 사용하기 편하게 구멍이 뚫려 있어서 요즘 같은 더운 날씨에도 통풍이 잘 되고 등에도 통풍이 잘 됐어요. 겨울 직전까지는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슬링백을 달기 편하게 클립으로 되어 있어 탈착이 쉬웠지만 처음에는 클립을 이용했지만 지금은 저에게 맞게 끈이 조절되어 있어 그대로 묶어서 벗어줍니다. 실제로 사용하다 보면 저건 거의 사용하지 않게 되거든요.그래도 저 디자인이 있어 더욱 힙하고 탄탄해 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이 부분에서 끈을 늘어뜨려서 줄일 수 있는데 힙색이라 짧게 해서 비스듬히 묶는 게 제일 예뻐요.딱 제 허리 부분 정도 오게 해서 묶는 것을 추천합니다. 엉덩이 쪽으로 너무 내려가거나 날개 쪽으로 올라가도 불편할 뿐만 아니라. 보기에 어색한 느낌이 있어요. 착용컷보다 살짝 위로 해서 묶으면 더 예뻐요.두손가락으로걸어놓은부분은끈을조절한후끝쪽으로밀어서고정하는역할을합니다. 저걸로 끈이 빠지지 않게 꽉 잡아줘서 한줄로 깔끔하게 묶을 수 있었습니다두손가락으로걸어놓은부분은끈을조절한후끝쪽으로밀어서고정하는역할을합니다. 저걸로 끈이 빠지지 않게 꽉 잡아줘서 한줄로 깔끔하게 묶을 수 있었습니다모양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맨 윗부분에 작은 옷걸이도 있지만 집에 가방을 걸고 놀 수 있는 옷걸이가 있기 때문에 힙백을 하나씩 진열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얘만 매달고 있는데 🙂 특히 저는 위쪽 걸이 길이가 길어도 눈에 띄기 때문에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오히려 짧고 더 마음에 들어요.평소에 가지고 다니는 소지품인데 힙색이나 슬링백은 다소 작은 느낌이 있어서 많은 것을 가지고 다닐 수는 없잖아요. 하지만 이것은 다른 것보다 크기 때문에 충분히 넉넉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짠, 이렇게 보면 꽤 많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게 보여요? 물론 지퍼도 쉽게 닫히지만 조금 빵빵해 보이는 건 어쩔 수 없죠.하지만 슬링백이 이 정도의 수납력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만족!!겨울부터 계속 입고 있는 나이키 힙색, 여름이 되면 시원한 슬링백을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하잖아요, 가벼운 복장에 데일리로 부담없이 걸칠 수 있는 가방을 하나 정도 가지고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히려 여름이 되어 그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아 살기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기뻐요!!!겨울부터 계속 입고 있는 나이키 힙색, 여름이 되면 시원한 슬링백을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하잖아요, 가벼운 복장에 데일리로 부담없이 걸칠 수 있는 가방을 하나 정도 가지고 있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오히려 여름이 되어 그 진가를 발휘하는 것 같아 살기를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기뻐요!!!https://www.youtube.com/shorts/t_UabI3ypvc

error: Content is protected !!